RAD스튜디오 11 “올림푸스” 월페이퍼 컨테스트!

앞서 새로운 베타 버전 소개에서 안내했듯이 델파이, C++빌더, RAD스튜디오의 다음 버전은 11입니다. 이번 베타 버전의 코드 네임은 ‘올림푸스’입니다. 델파이 스파르타 헬멧과 아테네의 이미지, 그리고 코드 네임 올림푸스까지. 하나로 연결되어 있는 느낌이지 않나요?

엠바카데로에 있으면서, 가장 재밌는 일 중 하나는 베타 버전이 실행될 때 뜨는 스플래쉬 화면 디자인입니다. 아마 이전 글에서 잠깐 올림푸스 스플래쉬 화면을 보셨을 테지만, 개인적으로는 월페이퍼 컨테스트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의 아이디어를 만나고 싶었습니다. 2020년 11월에 공개된 로드맵을 보시면, 다음 버전에서 제공될 기능들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답니다. IDE의 High DPI 업그레이드가 그 중 하나랍니다. 4K 월페이퍼를 만들어야 하는 이유라고 주장해 볼 수도 있죠!

일반적인 스플래쉬 화면 크기인 632 x 400 이나 High-DPI 크기인 2212 x 1400이 아닌 4K에 가깝게 수정해보았답니다. 델파이 11 또는 C++빌더 11 하면 어떤 게 떠오르시나요? 지금 한 번 직접 월페이퍼를 만들어보세요!

경품이 궁금하시죠? 아직 여러 고민을 해보고 있답니다. 모두를 위한 창의적인 프로세스를 구축해보려고 고민중입니다. 곧 자세한 소식을 들고 다시 오겠습니다.

여러분의 11 버전의 베타 ‘올림푸스’에 대한 많은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AI api C++ c++빌더 code database Delphi fmx IDE ideas interbase ios migration modernization news python RAD스튜디오 tips UI UIUX vcl 개발 개발사례 개발팁 교육 기술레터 기술백서 데이터 데이터베이스 델파이 마이그레이션 모바일 안드로이드 윈도우 윈도우10 인공지능 인터베이스 출시 코드 파이썬 파이어몽키 프로그래밍 프로젝트 현대화